Our Business

평판조회이전 직장 근무자의 평판조회 파트너

 
평판조회란
평판조회란 후보자를 채용하기 이전에 후보자가 근무했던 직장상사, 동료 및 부하직원 등을 대상으로 후보자의 업무능력, 일하는 방법, 성격, 인간관계, 조직내 역할, 만들어낸 성과 등에 대하여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후보자의 면접시 발언내용이나 이력사항, 자기소개서상의 내용을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검증하는 최종결정 이전단계입니다.

평판조회는 채용코자 하는 후보자에 대한 최종적인 검증과정으로 채용의 실패를 줄이는 것이 목적입니다.
주요 조회 내용

 이력서상 경력 및 포트폴리오의 진위 여부
 업무 역량 및 성과
 문제 해결 능력
 업무상 장·단점 등의 업무적 내용과 대인 관계
 리더십
 책임감
 커뮤니케이션 능력
 성격
 정직성
 이직 사유등의 인성적 내용

평판조회 절차
서비스 의뢰
평판조회 의뢰
조회방식 협의
조회 항목 파악 및 조회방식 협의
계약
계약 체결
평판조회
레퍼리(Referee)로 부터
조회 실시
조회 보고서 작성
레퍼리(Referee)로 부터 들은
사실에 입각하여 객관적으로 작성
조회 보고서 제출
고객사에 보고서 제출